제가 재로스를 뽑아서 몰입작을 하고 있는데 잘 할수 있을지 걱정이 되어서요…
혹시 질병에 걸려도 훈련 쿨이 도나요?
(만약 아직 훈련이 남아있는데 애주가 떴을 경우)
댓글 7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