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약작을 하려 했는데 보시다시피 부화장에도 안 넣고 돌보기도 전혀 안 한 아이인데 성장치가 계속 오르네요.. 진화한지는 현재로 따지면 1일 15시간정도 됐습니다 이건 뭐 어거지로 질병 걸리게라도 하고 뻐팅겨야할까요?? 알일 때도 돌보지도 않고 부화장에도 안 넣었는데 계속 성장치가 차길래 질병걸고 겨우 시간 채웠는데… 이게 맞나 싶네요ㅠ

댓글 1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