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구걸이랑 되팔이 웰케 많아짐??

구걸, 되팔이 글 왤케 많아짐?? 아직도 구걸하는 사람이 있다니…신기하다! 글들 보니까 구걸 하는 사람들 많아졌다는데…왜 하는거지?? 심지어 사람들이 기꺼이 나눔 받은 걸 되팔이까지 하고 나눔 받은 건 받은데로 키우셈 되팔이는 하지말고.  저번에 사람들이 막 나눔 한 애들 되팔이 많이 했던데..공개적으로 아이디 안 깔테니까 되팔이는 하지 마…부탁임 나눔 한 사람 상처 받음 👍 

댓글 3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