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ui 광장이동 불편하게 바뀐거 아직 안 고쳐진거죠?
롤백 안된거죠?
아님 설정에 뭔가 생겼나요?
업데이트 어디선가 봤던 것 같기도 한데 착각했나..
건의사항도 ui관련글은 더이상 안 올라와서 다 고쳐졌는데 저 혼자 불편하게 이러고 있나 해서요..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