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ui질문

이거 ui 광장이동 불편하게 바뀐거 아직 안 고쳐진거죠?

롤백 안된거죠?

아님 설정에 뭔가 생겼나요?

업데이트 어디선가 봤던 것 같기도 한데 착각했나..

건의사항도 ui관련글은 더이상 안 올라와서 다 고쳐졌는데 저 혼자 불편하게 이러고 있나 해서요..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