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커뮤는....

구걸하는사람이나 사기꾼이오면시끄러워지네요

커뮤는 사람들과싸우고 구걸하고시끄럽게하는곳이아닌데

구걸,사기꾼들은 맘바꾸고 평화롭게 지냈으면좋겠어요 그럼 이렇게 시끄러워지고 난리도안나지(사람들상처도안받고)사기꾼,구걸하는사람은 제발조용해지거나마음바꿨으면해요제발….

댓글 4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