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소에 교배종을 시도하다 실패해서 버려진 아이들이 너무 많더군요
가치가 좀 있는 용들은 그래도 데려가는 사람이 많지만 데스리버나 스왐프, 썬더볼트 같은 용들은 아예 없는 용 취급 당해서 수명이 얼마 남지 않을 때가 되어도 아무도 데려가는 사람이 없어 결국 죽는 것이 안타까웠습니다.
저도 몇 번 보호소 보내봤는데 그때마다 죽어서 이제는 가능하면 안 보내고 있어요.
그런고로 데스리버 입양 캠페인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보호소에서 데스리버 알을 데려와 부화시키고 키운 뒤 인증해주신 분들께 소정의 보상을 드리는 방식으로 진행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하게 된다면 나중에 다시 글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의견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8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