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이런 제목으로 게시물을 하나 올렸는데(지금은 답글 내 분쟁이 목격되어 제거됨)

근데 이 제목에서 ‘미친'이라는 단어가 욕을 하는 것이라고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있어서 조사를 하려는데
ㅡ여기서 질문ㅡ
1. 이 상황에서 ‘미친’이란 단어는 누굴 욕하는 말이 될 수 있기에 비판받아 마땅하다.(O/X)
2. 위 상황과 “내가 님 보고 미친X라 하면 욕 아님?”이란 말은 같은 상황으로 볼 수 있다.(O/X)
ㆍ추가 질문

필자가 쓴 제목이 욕이면 위 게시물의 제목도 욕이라 할 수 있는가?
댓글 18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