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궁금해서 해보는 의견 조사

필자는 이런 제목으로 게시물을 하나 올렸는데(지금은 답글 내 분쟁이 목격되어 제거됨)


 


근데 이 제목에서 ‘미친'이라는 단어가 욕을 하는 것이라고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있어서 조사를 하려는데

 

 

ㅡ여기서 질문ㅡ

 

 

1. 이 상황에서 ‘미친’이란 단어는 누굴 욕하는 말이 될 수 있기에 비판받아 마땅하다.(O/X)

 

2. 위 상황과 “내가 님 보고 미친X라 하면 욕 아님?”이란 말은 같은 상황으로 볼 수 있다.(O/X)

 


ㆍ추가 질문

 

필자가 쓴 제목이 욕이면 위 게시물의 제목도 욕이라 할 수 있는가?

댓글 18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