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제발 그만…

https://community.withhive.com/dvc/board/13/234001

 

https://community.withhive.com/dvc/board/13/234173

 

계속 올려서 죄송합니다…

이번이 3번째네요 문의 2번이나 넣었는데 답장도 없고…

커뮤니티를 좀 찾아보니 나눔 놀이터 알이 당첨자한테 안가고  저한테 오는 버그인 것 같은데 1시 50분 쯤에 나눔 놀이터 중에 순3 크라티오 나눔하는 방 있었나요?

 

아시는 분은 댓글 주세요…

 

 

댓글 5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