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가 시간이남아 나눔놀이터 하려고합니다!
자리가 딱하나 나서 한두아이 해보려고하는데..
댓에 써주신아이 해볼께요!
-재앙,종말,심연,심판…저도없어요..힘듭니다!
-교배해야하는아이들 가능은하나 운이없어 실패할수있어요!
-1세대…특히 알포2500아이들…힘들어요!
-특별외형… 진짜진짜..저 운없어요..뜨면합니다!
-유료용도 편히 해주셔도 됩니다! 클리드 테미즈는 쿨 들어갔습니다! 마일리지용은 아쉽게도 에버네일밖에 없어요…
가능하다면 순혈로하려고합니다(순2 안된다면 가능한 이쁜족보)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이 더이상 없어서 마감합니다!! 재밌었습니다!
댓글 29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