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이거 또 이러네..

https://community.withhive.com/dvc/board/13/234001 전글 보시면 이해가 빠릅니다.

아까전에 당해서 문의 넣었는데 또 왜이러는지…

심지어 지금은 획득 수 다 채워서 놀이터도 참가 못하는 상황이거든요

다시 당하기 싫어서 누르지 않고 있는데 저랑 같은 현상 겪은 분 있으신가요?

 

+결국 눌렀는데 또 알 받았습니다 알 다시 버리고 나눔 놀이터 다시 들어갔는데 획득 가능 수도 이상하게 뜨네요 확실히 버그인 것 같은데 저 말고 다른 피해자 없이 빠른 시일 내에 고쳐지길…

댓글 6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