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언니가 드빌컬을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거래소를 아직도 못열고 있어요
로그인은 당연히 했고 리베티도 성체까지 키웠고 성체 드래곤 수도 10마리 정도 있는데…
저도 거래소 여는 법을 까먹어서 검색해봤는데도 안나와서 결국 커뮤니티에 질문해 봅니다 핑프글 죄송합니다..
댓글 1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