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뭔 버그죠…ㅠㅜㅠ

저는 간다르바 나눔 놀이터에 참가한적이 없는데 나눔 놀이터에 빨간색이 뜨더니 갑자기 간다르바를 받았어요…

심지어 이거 나눔 주인이 사기꾼이에요…

일단 알을 버리긴 했는데 나눔 획득 가능 수만 날렸네요ㅠㅜㅠ

이거 대체 뭔 버그에요ㅠㅜㅜㅜ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