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완] 게임에 정떨어진 기념 나눔(7명)

1주년 이벤 이후로 떨어진 정이 회복되지않아 멤버십 결제도 그만뒀고

용도 더 키우기 귀찮고

나눔이나 한번 해보렵니다

 

키우고 싶은 용 이름이랑 테이머 이름 댓글로 적어주시면 교배해서  보내드려요.

리베티 7마리 있어서 7명만 가능

 

교배쿨이거나 없는 용, 육성 제한에 막혀서 보내기가 안되면 밑에 분으로 넘어갑니다.

댓글 27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