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이벤 이후로 떨어진 정이 회복되지않아 멤버십 결제도 그만뒀고
용도 더 키우기 귀찮고
나눔이나 한번 해보렵니다
키우고 싶은 용 이름이랑 테이머 이름 댓글로 적어주시면 교배해서 보내드려요.
리베티 7마리 있어서 7명만 가능
교배쿨이거나 없는 용, 육성 제한에 막혀서 보내기가 안되면 밑에 분으로 넘어갑니다.
댓글 27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