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이 겜을..접을..것...같아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완전히 접는건 아니고..아-주 가끔씩만 접속을 하게 될것 같네용..ㅎㅎ
그래서...나눔..합니당...
선착이에용
선택지1번-3세대여름외형 메티스
선택지2번-창공외형 스카이랜서
그동안..모두 감사했습니다..!
담에 또 만나요...😊
댓글 1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