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심해맵은

과연 어떻게 될것 같니요 

 

1번 이대로 방치되면서 이달용만 주구장창 내다 하늘왕국 출시로 급버려질것이다 

 

2번 심해에브리아와 해골요새 추가로 떡상할것이다 

 

3번 심해탐험드래곤및 맵이 개선될것이다 

 

4번 신전 소탕이 나올것이다 

 

5번 심해 탐험 동굴테마가 유타칸 처럼 나올것이다 

 

하브님 보고 있나요. 심해맵좀 살려주세요 

하이브로님 듣고 있나요 ?
ui 불편도 문제지만개망해가는 심해좀 살려주세요 ….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