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기입니다.
나눔 하면서 뿌듯한 일도, 난감한 일도 많았습니다.
난감했던 건 닉넴 쳤더니 다른 섭이라 이름 안뜨는 거 정도(이때 물음표 수백개가 머리속을 돌아다녔..)
이건 제가 공지 안한 잘못이 있기에 성체리베티 1마리 보유 포함 나눔글마다 계속 쓰고 있습니다.
막 시작한 뉴비분들은 모를 수도 있으니까요.
근데 딱 한 가지는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양식 지키기
적어도 나눔 이벤트 마감 전엔 참여양식을 맞게 썼는지 한 번만 확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제 나눔에선 드래곤 늦게 받아도 상관 없습니다.(알칸은 킹정이죠.최대 3일까지 기다릴 수 있기 때문+받을 수 있는 시간이나 날짜를 댓글이나 방명록에 적어주신다면 저야말로 환영)
동결이나 언데드도 상관없습니다.(귀여운 모습을 보존하고 싶은 마음을 잘 아니까요)제 손을 떠난 이상 제가 뭐라고 왈가왈부 하기도 좀 그러니까요.
감사인사도 생략해도 됩니다.
하지만 참여 양식을 지키지 않는다는 건 다릅니다.
참여양식을 지키지 않으면 대형 나눔글의 경우엔 나눔순서에 지장이 생겨 순서가 꼬여 추첨이 늦춰질 수도 있습니다.
불편한 글일 수도 있지만 양해부탁드립니다.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