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드디어 레그나토르 언데드화 성공...!ㅠㅠ

 

5번째 만에 드디어 레그나토르 언데드화를 성공하게 되었어요..! 이번에도 실패하면 어떡하나 생각했는데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ㅠㅎㅎ

 

 

 

 

 

 

여기까지 오는데 2마리의 레그나토르는 자연의 품으로 돌아갔고...

 

 

 

 

 

 

나머지 2마리는 기존 폼이라도 드래곤 창으로 돌아와 총 3마리의 레그나토르를 소유하게 되었네요~ 아마 이 이상 도전은 안할 것 같아요ㅎㅎ

 

다음은 카드 코드 4탄 슬루하를 얻어볼 수 있도록 조금씩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8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