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릇처럼 9시에 일어났다가 방랑상인 코끝도 못 보고 가네요…
유저별로 자기가 원하는 시간 각자 다르게 설정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다른 서버도 적용해야하니까 그건 아무래도 어려울 듯;;
댓글 4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