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순간 눈을 의심했어요.
보호소에서 조금 늦게 눌렀는데 가져와지더라고요.
솔직히 파워 2마리까진 필요 없기에 1마리는 나눔하고자 합니다.
참고로 왼쪽과 오른쪽이 각각 4,3세대 알입니다.
순혈아님
파워를 갖고싶은 이유를 닉넴과 함께 적어주세요
댓글 15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