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내가 4대를 너무 데려왔나(파워나눔)

저도 순간 눈을 의심했어요.

보호소에서 조금 늦게 눌렀는데 가져와지더라고요.

솔직히 파워 2마리까진 필요 없기에 1마리는 나눔하고자 합니다.

참고로 왼쪽과 오른쪽이 각각 4,3세대 알입니다.

순혈아님

파워를 갖고싶은 이유를 닉넴과 함께 적어주세요

댓글 15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