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제 글에 레이디나 엔젤 나눔해주신다고분하신분 어디가셨을까요…? 리베티 성체 됐는데 레이디나 엔젤, 세에레, 포포모, 본샤스 등등 나눠주실수있는분 계신가요…? ㅠㅠ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