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로우 시스템이 추가된다네요!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ㅎ

드디어 출석 보상이 생기네요
365일동안 백룡 어떻게 기다려
이것 또한 맘에 듭니다

락샤샤 2세대 외형이 바뀌었더라고요
락샤샤가 있지는 않은데 전 2세대 외형보곤 경악했음..

으어.. 이거 처음엔 49초 찍었는데 그 후로 점점 손이 느려져서 힘들었던..
근데 바꿔주다니 갓운영자..!

알파벳 설치물로 빌리지에 자기 닉넴 쓰면 좋겠네요

드래곤 검색도 바래봅니다..

어.. 이런 버그가 있었군요
몰랐네요;;

오.. 번역 시스템이라니..
이건 굿 아이디어..!
와우 수금 업뎃 ㄷㄷ
갓운영자 사랑해요
앞으로도 행복한 드컬 되길!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