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혹시 라키온 1세대는 암컷만 나오나요????

제곧내입니다,,,

 

1세대 라키온 수컷 얻고싶어서 방랑에서 보일때마다 데리고 왔는데 다섯마리째 암컷입니다ㅠ-ㅠ

 

혹시… 1세대 라키온은 암컷만 나오나요…?

아니면 그냥 세상이 저를 억까하고있는건가요

어흐흐흑

댓글 5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