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입니다,,,
1세대 라키온 수컷 얻고싶어서 방랑에서 보일때마다 데리고 왔는데 다섯마리째 암컷입니다ㅠ-ㅠ
혹시… 1세대 라키온은 암컷만 나오나요…?
아니면 그냥 세상이 저를 억까하고있는건가요
어흐흐흑
댓글 5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