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나만 느끼는거임?

요즘따라 반말에 욕쓰는 잼민이들 왜케 많아짐? 좀 멋있게 쓰면 몰라. 사이에 @@ 이런거 붙이고 있는게 걍 웃김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러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정지 당할까봐 그러는거면 걍 쓰지를 말자~

 

++이래놓고 맞춤법 다 틀리는게 웃음벨

댓글 1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