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다들 특수진화 하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올려보네요.

 

다들 잘 지내고 있으시죠? 중학생이 되니 초등때버다 좀 바빠져서 올리지를 못했네요. 최근 업뎃해서 나온 시스템 단상과 특수진화! 너무 기대되네요~

 

위 두사진은 단상배치 사진입니다~

저는 첫 특수진화 드래곤을 윈드로 정했는데

제가 이게임을 시작하고 나서 처음으로 얻은 드래곤이기도 하고 나름대로의 의미가 있어서 첫 특수진화 드래곤으로 선택한거 같아요~

물론 읜드 정기를 2만개 이상을 모아야한다는 것이 힘들겠지만… 그래도 한번 보고 싶네요. (참고로 윈드 단상은 오늘 받은 단상 선택권으로 얻었습니다.)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