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스페셜 인연 단연코 1개도 못 채워본 사람
설마 저만 있는 건 아니겠죠? 그쵸..?
암튼 요즘 특별폼 뽑는데 맛들렸는데
갠적으로 3탄 거의 끝나갈 때까지 재앙도 종말도 그냥 싹다 못 얻었던게 한이 됐나 재앙 뽑는게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보호소에서 보이는 1탄 애들은 족족 다 집어오는데 이번엔 보호소산 페로스가 재앙이 떴네요
몰입 성공한 애도 보호소에서 데려온 걸로 아는데
아무튼 잡이긴 하지만 기분 하나는 좋네요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