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킨더 성체 !!

드링크 써서 호바박 만들었여요 !

넘 귀엽다 ,, 🥹

저는 페어리가 없어서 성실한으로 줬지만 담엔 여명의를 꼭 붙여주고 싶어요…!!

 

혹시 다른 분들은 특드링크 먹이시나요?!

지금은 이벤트로 일반 드링크 많이 뿌려서 좀 남았긴 한데 많이 써가지고 ㅠㅠ !! 특드링크도 먹일까 고민중이에요…

 

 

 

댓글 4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