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링크 써서 호바박 만들었여요 !
넘 귀엽다 ,, 🥹
저는 페어리가 없어서 성실한으로 줬지만 담엔 여명의를 꼭 붙여주고 싶어요…!!
혹시 다른 분들은 특드링크 먹이시나요?!
지금은 이벤트로 일반 드링크 많이 뿌려서 좀 남았긴 한데 많이 써가지고 ㅠㅠ !! 특드링크도 먹일까 고민중이에요…
댓글 4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