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기입니다.
드디어 여러분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클리드 당첨자 결과가 나오는데요,
결과 말하기 전 광고같은 ‘클리드를 산 이유와 과정’에 대해 말하겠습니다.(솔직히 바로 밝히면 재미 없잖아요)
클리드 첫 인상은 그 말덱이랑 같이 나온 보라색(이름 까먹음 최애이신 분들에겐 죄송합니다. 머쓱;) 걔랑 닮았다고 생각하고 안살려고 했는데 4탄 카코용 중 귀여운 애라서 반드시 드링크 많이 모으면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계속 모았습니다.
그 결과 클리드 암수 한 쌍을 샀습니다.
하지만 몰랐습니다. 제가 산 아이들이 각각 순2,3이었다는 걸요(이걸 전 스노우볼이라 부르기로 했어요)
그렇게 제가 굴린 스노우볼 치우고 나서 겨우 순2 한쌍을 만들어 교배시켰습니다.
아까 자게에 클리드 특외 관련 질문글 올린것도 갓 태어난 순3 클리드 때문
아쉽게도 특외가 아니더라고요
하하 어쩐지 푸솜 특외 3마리 나오더라
솔직히 더 말하고 싶지만 이러면 과대 TMI니까 바로 본론으로 가겠습니다.
과연, 클리드의 주인이 되실 분은?!?!?!
2번째로 신청하신 Dreaming fox님!
축하드립니다!
클리드는 바로 보내드릴게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하트 인증하신 분: +1칸 추가)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