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삭하시면 아무 일 없던것처럼 끝날 줄 아셨나요… 혹시 몰라서 스샷 따놨습니다ㅠ
4월 29일에 커뮤닉 ‘달떡토끼’님이 4탄 코드로 이달용 특외폼을 구하신다고 글을 쓰셨습니다. (아래 사진 참고)

본문에 적혀있다싶이 푸솜 바스카 메티스를 구하신다고하셨으며 ‘확인이 늦을 수 있다’고 하셨죠
그래서 댓글 달면서도 하루이틀정도는 기다릴 생각이었습니다.(제 첫댓이 4/30일로 표시된건 댓글 수정때문입니다. 실제로는 4/29일에 첫 작성하였어요.

그런데 저와 다른 분들의 댓글에는 별다른 답댓없이 패스하셨으면서 푸솜 알 보유중이니 거래 원한다는 다른 분 댓글엔 바로 답댓 주셨더라구요.

기다리다지친 제가 원 글에 달았던 댓글입니다. 저는 중성라파엘 족보작+데스리버 족보작 겸 저네르 뽑기때문에 알칸이 늘 부족한 상태였습니다. 그럼에도 달떡토끼님의 편의를 봐드리기위해 기다리고있었고요. 그리고 댓글 마지막에 쓴 일 크게 키우기 싫었다는것도 저를 위해서가 아니라 달떡토끼님을 위해서였습니다.
그런데 아무말없이 글삭이라니… 너무하신것 아닌가요?
거래를 위해 뽑아둔 메티스 알들은 수명이 얼마 남지않아 드링크로 진화시켰습니다. 커뮤 분위기 어지럽히는게 죄송해서 나눔하려고해요. 댓글에 닉네임 써주시면 오늘 내로 추첨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당첨자 뽑았습니다.
아잉뀨의후손 뀨또연님이 가을 외형, 로라_Lora님이 겨울 외형 당첨입니다.
버리기, 보호소로 보내기, 라테아로 보내기, 거래, 교환 모두 금지입니다. 성체까지 이쁘게 키워주세요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