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일반외형 나왔어요ㅠㅠ

안그래두 줍기 힘들어서 몇시간씩 게임에 매여있다가 겨우 주웠는데 ㅠㅠ 보름달 발라처럼 당연히 100퍼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겨우 그랜드마스터 찍고 이제 숨통 좀 트이겠구나 했는데 너무 김빠져서 겜 그만하고 싶어졌어요 하…

 

차라리 핑크벨처럼 600포인트짜리이기라도 했으면 이렇게 기운빠지진 않았을것 같아요ㅠ

댓글 3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