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바스카단을 지금까지 계속 안하고 있는 이유

저번달 메티스단을 하듯이

4월에는 바스카를 얻으면 바스카단을 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지금 바스카를 얻은 상태이긴 한데

계속 안하고 있는 이유가

제 바스카가 좋은 바스카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메티스단은 1세 메티스로 열었는데

제 바스카는 1세도 아니고 특별외형도 아니라서

제가 리더로 가기엔 좀 그렇더라고요

바스카 특별외형 살 드링크도 없고..

그런데 이러고 있다보니까 좀 마음이 불편해서

결심을 했습니다

투표 부탁드려요

괜찮다 뭔상관이냐 바스카단 열어라

좋아요

1세도 없으면서 무슨 바스카리더냐

싫어요

좋아요가 많을시 즉시11시에 바스카단 엽니다.

그리고 문제될시 즉시 지우겠습니다.

 

댓글 1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