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라때냥인지뭔지 얘가 잘못한건 알겠는데

제딴에는 사람들이 욕하고있으니 무서워서 피한거겟지

 

먼저 욕박아놓고 회피만 하다가 겨우 써낸 맞춤법 시궁창같은 사과문이 

복붙이긴 하지만 어리니까 봐줘라! 고 말하는게 아님 나는;

내가 뭐가좋다고 잼민이를 빨아주냐

 

니들끼리 일어난 일이면 니들끼리 해결하라고

얘 좀 욕해달라고 선동하지말고;

이번사건 말고도 다른 사건들도 마찬가지임

 

어린애가 욕싸대면 멋져보이는 줄 알고 나대는것도 꼴보기 싫고

방구석 폐인들이 저학년 어린애가지고 놀아나는것도 꼴보기 싫음

 

 

Sns상에서 남한테 욕한것도 범죄지만 

싸불도 범죄야 님들아

댓글 19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