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놀이터에 내보내려고 교배한건데
그새 또 오류났대서 커뮤로 왔네요ㅎ_ㅎ;;
잡이 수요가 있을지는 모르겠다만
알칸도 없고 보호소 보내기는 아까?워서 올려봅니다
조만간 1세대도 나눔하러 오겠습니다..🙃
인겜닉만 적어주시면 되고 8시 10분에 추첨하겠습니다

댓글 3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