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잡 고?신 나눔

나눔놀이터에 내보내려고 교배한건데 

그새 또 오류났대서 커뮤로 왔네요ㅎ_ㅎ;;

 

 

잡이 수요가 있을지는 모르겠다만 

알칸도 없고 보호소 보내기는 아까?워서 올려봅니다

조만간 1세대도 나눔하러 오겠습니다..🙃

 

인겜닉만 적어주시면 되고 8시 10분에 추첨하겠습니다

댓글 3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