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제가 듭컬 하고 제일 기대됬던 업뎃게인데 유리온 순2머날려 먹고욕했네요 고걸 또 하브가 달조각 하나주고 씹진 않겠죠??? 이번애 보상제데로 안하면 진짜 듭컬 접을생각이에여 여러분들 생각은 이번 어떤가요?
댓글 8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