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또 드래곤을 증발시키네ㄷㄷ또 어떤 신박한 대처를 하려고..해봤자 죄송합니다. ( 피노영양제 72시간×3)아님?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눔놀이터 때문에 게임 2번이나 강종시켜놓고..하브 멋있네~~
댓글 5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