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본헤드, 펭귄곤 수컷만 보상 안 받아놨다 두 마리 어제 받아서 피해를 거의 안 받았지만,
이번 업데이트의 히든 퀘스트 조치는 잘못한 결정이었고 굳이 저렇게 할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기존 퀘스트가 사라지는 거면 피해보는 사람이 생길 것이 뻔한데 왜 하필 하루 전에서야 알려준 걸까요?
도중에 하다 말았거나, 완료했는데 보상을 안 받은 알이 수두룩한 사람들은 크게 피해를 본 상황이라 이점에 대한 대처가 미흡합니다.
그리고 설화는 퀘스트와 다르게 두 개 이상을 동시에 진행할 수 없습니다.
이것도 번거롭고 귀찮습니다.
또 조건이 뭔지 다 써놔버리니까 히든 퀘스트 특유의 묘미가 없습니다..
단서를 찾아 NPC와 대화하며 다니는 전과 다르게 글로만 써져있으니 하는 재미도 없어졌어요.
히든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설화가 오픈되어 재도전할 수 있는 식으로 하면 되는데 꼭 이렇게 할 필요가 있었는지 알 수가 없네요.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