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내가 꿈을 꾸는건가

 

 

 

 

 

 

 

 

 

??????????????????

 

 

최애 드래곤 중 한 마리가 방랑상인 전용 드래곤으로…?????!?!?!??!?

기뻐서 속으로 펑펑 울어버렸어요

 

최애룡 4마리 도트 찍어놓고 최애룡들만 두려고 했던 빌리지…

드컬에 닌자 밖에 없었어서 혼자만 댕그러니 놓여있었는데 한 마리 더 늘어나겠네요

넘나 행복… 🥹💕💕

댓글 16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