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빌리지에 즈믄을 만들었어요!!

즈믄이 성체도 됐겠다 확장하고 꾸미기 귀찮아서 비워버린 빌리지에 즈믄을 만들었습니당!

꾸미기 템이 별로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어요!! @_@

공부해야 하는데 이러고 있으니깐 되게 재밌네용..ㅎ

와서 구경하고 하트 주고 가시면 사랑하구용 ♡_♡

빌리지 예쁘게 꾸미신 분들 댓글로 자랑하시면 저도 구경가겠슴당 :3

댓글 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