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품작 다 완료했고 돌봄 하나만 남았는데 애주가 떳네요… 그래서 돌봄하려는데 그걸 하면 질병에 걸려서요 혹시 기품작하는데 질병이 상관있을까요..??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댓글 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