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신전에서 아르켈론 2마리 봤는데 두마리다 알드랍했어요 ㅋㅋㅋ 남아여아 1마리씩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플러스 알파로 성격도 추천받아요! 이제 중학생인지라 어렵고 시간 너무 많이드는 성격 빼고…)
댓글 4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