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방랑상인 2월달 용 페이몬의 이름이 바뀐 이유

죄송합니다 머리박습니다

제가 범인입니다

 

 

페이몬이란 이름을 좋아하던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래도 정식명칭으로 불러주는걸 파이몬도 더 좋아하지 않을까요 그쵸?

헤헤.. 페이몬이란 이름이 더 좋으셨던 분들 죄송함다

그래도 우리 앙마군주님은

페이몬이여도 파이몬이여도

너무 예쁘고 귀여운 용용님이랍니다❤️

 

저 너모 미워하지 말아주세요..ㅎㅎ

댓글 14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