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공식에서 공개한 테일 드래곤,맘므니아,아르켈론,파프리온,바리안,팬텀,바토,에오스,페어리 드래곤,이구아곤,프로즌,클레이오는 제외합니다.
라우아

깊은 바다에서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심해활동 드래곤. 몸 곳곳에 돋아난 아름다운 뿔은 물의 흐름을 알아내어 보다 쉽게 헤엄칠 수 있게 도와준다. 사람에게 그 모습을 쉽게 드러내지 않아. 환상형 드래곤으로 오해받지만 단순히 낯을 가리는 것 뿐이라는 학설이 지배적이다.
실러캔스

타일런트

물가의 폭군이라고 불리는 괴력형 수중 드래곤. 강한 근육에서 나오는 뛰어난 괴력으로 닥치는 대로 사냥하여 자신의 먹이로 삼는다. 충분히 맞서 싸울 자신이 없다면 이 드래곤을 피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수도 있다.
루스페론

썬더볼트 드래곤

아쿠아 드래곤

해마곤과 마찬가지로 깊은 바다에서 살아가는 심해 드래곤. 과거에는 육지에 살았으나, 아름다운 별빛 용 가죽을 노리는 많은 수렵꾼들에 의해 바다로 도망쳐 심해 생활에 적응하게 되었다
버블 드래곤

입에서 강력한 거품을 뿜어 적을 공격하는 드래곤.꽤 난폭한 성격을 지니고 있어 쉽게 친해지기 어려운 드래곤이다.
시그마

심판자 또는 대자연의 생명이 주축인 에테르의 양면성의 존재. 시그마는 에테르의 어둠을 상징한다. 평소에는 에테르의 틈새에 머무르다,생명의 균형이 무너져 그 한계에 다다를 때, 강림한다고 전해진다.
헤카테

"달의 사제 드래곤, 달과 대지와 지하의 영향을 미치는 드래곤으로 죽은자들을 인도 한다고 한다. 죽은자들의 정화와 속죄를 도와준다. "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