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Content

하이브로에게

저는 솔직히 이런 말 할 자격 없는 거 압니다. 무과금러니까요. 그렇지만 오픈 9일 후에 시작한 나름 초창기 유저로써 한마디 해봐요
전 어렸을때부터 드래곤빌리지를 정말 좋아했어요. 드래곤빌리지 만화책도 다 읽어보고, 도감북이랑 카드 등등 드빌 관련한 것들은 전부 모았었어요. 드래곤빌리지 게임도 해봤는데, 전부 취향이 아니고 하이브로가 운영 뭣같이 하는 것도 예전부터 알고 있었어서 빨리 발 빼긴 했지만.. 아무튼 드빌을 많이 좋아했어요. 그러다 듭컬을 알게 됐고, 마음같아선 부모님 몰래라도 현질을 왕창 하고 싶었지만 구글 계정 어쩌고 하면서 게임 내에서 현질을 막더라고요,,? 그래서 반강제 무과금러가 됐네요🥲🥲
아 tmi가 조금 길어졌는데 아무튼 그래서 5월 12일부터 지금까지 듭컬을 열심히 플레이하면서 정이 많이 들었었어요. 그러다 에브리아사태가 터지고 정말 있던 정 없던 정이 다 떨어지더라고요. 바보같은 선택인 걸 알았지만 그래도 못 떠났어요. 하이브로가 아니라 제 계정에 있는 드래곤들에 정이 너무 들어버려서, 남아있었어요. 이 사태를 계기로 하브가 운영 더 열심히 해주겠지, 그렇게 믿었어요. 아닐걸 알긴 했지만요.
근데.. 이번 별트리 크리마용을 보니까 정이 더 떨어지네요. 아까도 말했듯이 전 과금러가 아닙니다. 그래서 다이아 몇만 개를 날리지도 않았어요. 그렇지만 이건 정말 아니라고 봅니다. 솔직히 제 눈에는 확률 꼴랑 1% 올려놓고 확업했다면서 유저들 돈 뜯어먹으려는 걸로밖에 안 보여요. 제발 안그래도 떨어진 유저들 신뢰 더 떨어트리고 싶지 않다면 지금이라도 확률 공개+천장 시스템 만들어주세요. 그것만 해준다면 이제 더 말 나오는 일 없을 텐데 이해가 안 가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떤 게임이든 설치 후에 한 달을 못 넘기고 삭제해버리는 제가 듭컬은 8개월째 하고 있어요. 드빌컬을 사랑하는 한 유저로써, 하이브로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길 바래봅니다.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