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글쓰기 브랜드 사이트
한국어

이런 글을 올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런 글로 만나뵙게 되어 죄송할따름입니다. 


일단 저는 듭컬을 오래하지않아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답변을 받으면서 듭컬에 대한 지식을 알아가는 중이였습니다. 그리고 거래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용어도 잘 몰라서 용어는 가끔 쳐보기도 하고 친구들에게도 물어보는 편입니다.


현성님이 올리신 거래게시판을 보고,
제가 가지고 있는 ( 거래로 받은 )페로스 알을 걸었습니다. 거절을 두번 당했습니다. 

 

이름을 까는 이유는 현성님도 제 닉네임을 블러처리도 하지 않고 저격으로 올리셨기 때문입니다.

 

저는 순혈인데 왜 안받지? 하면서 제 페로스 알의 족보를 보았습니다. 분명 순혈인줄 알고 받은 페로스 알이 잡인 걸 그제서야 본겁니다. 그리고 나서 제 방명록에 현성님의 글을 보았습니다.
매섭게 이야기하셔서 저도 답으로 왜 반말이냐는 식으로 글을 남긴거였습니다. 

 

그런데 이렇게까지 커뮤니티에 올릴실줄 몰랐습니다. 정말 너무 속상하네요. 

 

그리고 글을 바로잡자면는 저는 두번 제시하였고 그 두번도 현성님인줄 모르고 제시했던것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분들께서 거래하시는 거래소이기때문입니다. 

 

그게 제 실수라면 실수입니다.

 

 그런데 현성님 커뮤니티 글에는 제가 그보다 더 많은 제시를 했다고 써져있었습니다. 제 잘못처럼 몰아가시는데 저도 잡인줄 모르고 받았고, 제시 글에는 알또는 성별교환이라고만 적혀있었으며, 순혈로 제시해달라는 내용이 없었고 저도 제 페로스가 잡인줄 모르는 상태에서 제시 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제 빌리지 글로 너무 심한 말을 하시길래 너무나도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저만 볼수 있는것도 아닌 빌리지에 놀러오시는 모든 분들이 보이는 글로 올리셨습니다. 저도 심한말한건 잘못입니다. 그렇지만 이것때문에 제가 일방적으로 몰리는것을 해명하고자 커뮤니티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15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