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다들 클라비스 성격작 뭐하실껀가요?

붉은외형은 오만

분홍은 사랑

연두색은 호기심할 예정인데

파란색폼은 유능해야할지 완주해야할지

고민되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어떤거 하실껀가요?

생각해보니 산만도 있었..죠?!

추천부탁드립니다ㅠㅜ

암수 똑같은성격 할 예정입니다

댓글 5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