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만약 이번 월식때 월네라를 못얻더라도

저는 슬프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저희집 애들 성격 계속 성공시켜준 개쩌는 명의가 있으니까요… 월네라… 안부러워… 특수외형 그런거 알게뭐임 루네라는 일 잘하는게 제일 좋은애임… 아무튼 그럼…

(당장에 방금 성격작 하나 망한걸 살려준게 고마워서 쓴 글이 맞습니다)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