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후후후후.....

알칸! 오케이!

 

 

아네모네 매냐! 오케이!

 

리베티도! 오케이!

 

프레임,고르곤,펜케,부두룡 잡을 준비 오케이!

 

흐에… 프레임 매니아 준비 완료!

(펜케도 격하게 매냐 따고 싶다아…)

 

하지만, 제 영광의 첫 프레임은 아마 프레임 원작자분께 가게 될 것 같네요!😀

 

자작용용이 사랑해용~~

 

댓글 6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