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지스타 후기..

지스타를 돌아다녔죠 지스타

줄이 굉장이길었어요 재밎었어요..

그리고 동생일인데 빡쳐서 말함니다

마트에 갔어요!폰을 찾슴니다 ㅔ..

바지 주머니에 있었는데 없어요

전화를 해도 폰이꺼져있네요

폰이90%인가인데 꺼져있어요

계속 가족끼리 이야기한결과 소매치기

같더라구요...

댓글 2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