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대충 스토어가서 구매한것들 언박싱 (카드깡외 랜덤키링)

오늘 구매한것들

랜덤키링 4개, 고신 뱃지 2개, 카드팩 3박스 등등 이고 

그외에는 이벤트참여해서 받은거예요.

 

우선 랜덤키링!

피닉스, 청룡, 팡팡 둘

또 어떤 애들이 있었을까 싶긴한데

뜯고나서보니…

엔젤캣이…?

엔젤캣러버로서 정말 참을 수 없습니다…

한박스살걸…급후회되네요…

 

그리고 카드깡!

아쉽게도 스폐셜알카드는 나오지않았지만

금박카드가 많이 나와서 기분은좋아요~

아이이쁘다

 

그리고 대망의 코드입력!

짜쟌

입력할때는 눈치못챘는데 수령하려고보니 헬라하나는 종말이 나왔더라구요? 깜짝놀랬어요(근데왜하필수컷이)

알상자조각은 91개나와서 한번 돌렸는데

안나왔던 니드호그까지~ 편안합니다요

 

종말폼은 어느아이가 인기있는지 모르겠어서 종말헬라는 타 종말폼이랑 교환할까 고민중이예요. 

다들 종말폼은 어떤애가 맘에드시나요??

 

이상 언박싱 후기입니다 :)

다들 종말폼 대박나세요~!

댓글 3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