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에 맞쓰 부탁한다 적었는데 프필에 떡하니 ‘쓰담 안 할 거니까 요청하지 마세요 쓰면 삭제하고 무시함’ 적혀 있네요…. 남의 도움은 받고 싶지만 자긴 도와 주긴 싫다는 뜻일까요. 앞으론 프필도 확인하고 쓰담해야겠어요
댓글 13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