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가 그린 자작룡이 게임에 나오던지 말던지 하려면~~그냥 자작룡 게시판에 올리면 되나요?
그리고.. 언제까지 올려야 되나요~?
2.꼭 손그림이 아닌 그림판이나 다른 앱 써서 그려야 되나요?~
(게시판 처음 써봐요 하핳.. )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