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자작룡에 대한 두가지 질문~

1. 제가 그린 자작룡이 게임에 나오던지 말던지 하려면~~그냥 자작룡 게시판에 올리면 되나요?

 그리고.. 언제까지 올려야 되나요~?

 

 

2.꼭 손그림이 아닌 그림판이나 다른 앱 써서 그려야 되나요?~

 

(게시판 처음 써봐요 하핳.. )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